본문 바로가기

SMALL

전체 글

(16)
경북 구룡포 숙소 바닷가 코앞에 있는 190스테이 여름 휴가 추천 https://blog.naver.com/mamybebe/223387053153 경북 포항 구룡포 숙소 190워터스테이 풀빌라 포항독채펜션 저는 부산에 살고 있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바다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갯벌이 드러나는 남서... blog.naver.com 봄인데 벌써 무슨 여름 계획을 세우냐고 할지도 모르지만 문득 오늘 신문기사에서 올여름 항공기 가격이 엄청날 거라는 소식을 봤어요. 하긴 지금 안 올라가는 건 내 월급 말고는 없으니까 이상할 것도 없지만 말이에요. 경북 포항 구룡포에 있는 190스테이는 엄청나게 정원이 넓고 큰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 여름 휴가 보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잔디 정원에서는 어지간한 놀이는 다 할 수 있을만큼 넓어요. 물론 여름 휴가가 다가오면 숙소 가격은..
전남 구례 숙소 애견 동반 가능한 구례 파파스별장 위치 : 전남 구례군 간전면 남도대교로 93 전화 : 010-4604-7887 입실 :14:00 퇴실 : 11:00 하동 화개장터 강건너 편에 위치한 신축펜션이다.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이 꽤 예뻤다. 사실 편하기야 호텔이 편하다. 하지만 구례와 같은 곳에서는 괜찮은 호텔을 찾기가 힘들다. 이럴때는 차라리 펜션이 훨씬 낫다. 방마다 커다란 창문이 있어 낮에 방에 누워 하릴없이 하늘 바라기를 하는 것도 재미있겠다. 객실 앞에 커다란 선풍기가 놓여 있는 것이 재미있었다. 하동에서 다시를 건너 눈 깜빡할 만큼만 차를 몰고 오면 구례 파파스별장에 도착한다. 그래서 여기를 구례라고 해야할지 하동이라고 해야할지 나는 헷갈리지만 지리상으로는 구례가 맞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거실 신축펜션이라 아주 깔끔하다. 근처에..
방콕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매끌렁 기찻길 시장 투어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방콕 담넌사두억 수상시장은 새벽이 되면 방콕의 좁은 운하에 거룻배가 모여들면서 생기는 수상시장입니다. 새벽의 수상시장은 방콕 사람들의 생활 모습을 가장 잘 알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좁은 운하는 클롱이라고 불립니다. 타이 전국의 클롱은 300만 km 가 넘어서 옛날에는 육로교통보다 수상교통이 훨씬 더 발달했다고 합니다. 방콕의 유명한 또 다른 수상시장은 암파입니다. 하지만 한국인들은 주로 담넘사두억 수상시장을 보러 가죠. 보트를 타고 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운하를 따라 상점들이 즐비하게 서 있는 모습은 여행의 또 다른 묘미입니다. 보트를 상점 삼아서 과일과 쌀국수와 같은 먹거리를 사 먹을 수도 있고 보트와 보트 사이로 거래가 오가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도 있어요. 다만 관광객들..

LIST